분류없음2012.11.07 00:03

이번에 서비스 개편을 하면서 가져 갔던 큰 변화에 대해서는 바로 이전 글에서 설명을 했었는데, 미처 얘기하지 않은 작은 변화 중에서 '문의하기' 버튼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는 것도 있었다. (바로 아래 그림의 오른쪽 상단... : )

문의 내용은 아이가 1학년인데 1학년 교과문제지가 언제 추가되는지와, 시계를 배울 차례인데 시계 문제를 올려 달라는 내용. 첫 고객 문의라 어찌나 반갑던지... 그래서 바로 실시간 고객 만족 서비스 차원에서 오늘 오후에 바로 작업을 하여 다음과 같은 시계 문제지를 만들어서 제공.

그리고 고객님에게 두 가지 문의 사항 중 1학년 교과지는 아쉽지만 지금 제공되지는 않으며, 아이가 1학년인 것 같은데 내년부터 바로 쓰실 수 있는 2학년 1학기 교과문제지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답변과, 시계 관련해서 연산 문제지는 바로 오늘 저녁에 추가하였다고 답장 메일을 보냈다.

이렇게 하여 일일수학의 첫 번째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한 대응을 마무리지었음.

누군가 관심을 가져 준다는 건, 참 고마운 일이다. 그리고 우리가 만든 서비스가 고객이 무엇인가 콕 꼬집어서 정확히 원하는 것을 얘기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것도. : )


Posted by 김범준 김범준티스토리